2023-04-21

알뜰폰 스마텔 U+ USIM 7GB 요금제 가입 후기

 알뜰폰 스마텔 U+ USIM 7GB 요금제 가입 후기


최근 알뜬폰 허브에서 쓸만한 요금제를 찾다가 눈에 띄는 요금제를 발견했는데, LGU 데이터7GB 제공에 음성,문자 무제한 제공 요금제를 발견했다. 심지어 7개월동안 0원 요금제였다. 통신사 중에서 눈에 들어온 익숙한 통신사가 보였다. 

스마텔 통신사는 예전에도 몇 개월 사용한 경험이 있었는데 고민 없이 클릭해서 해당 요금제로 갈아타기로 마음먹었다. 그런데 가입신청을 하고서 한참을 기다려도 유심은 배송되지 않았다. 어떤 안내도 신청내역조회도 없어서 그냥 거의 포기상태로 1주일 가량을 기다렸는데, 우체국 등기소포 안내 문제가 온것이다. 

가입신청 후 약 1주일만에 유심이 발송된 것이다. 보통 알뜰폰 통신사로 이동을 하면, 본인인증과 가입신청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보통 다음날에 유심을 보내주는데, 그래서 2~3일이면 유심이 도착하고 바로 개통할 수 있는데, 이번에는 1주일이나 걸린 것이다. 저렴하고 좋은 요금제로 갈아타기 위한 가입자가 폭증한게 아닐까 추측해본다. 

우체국 등기소포로 안내문과 유심을 송부해준다.

안내문에 적힌대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셀프개통 신청을 했다.








LGU망은 셀프개통이 편리해서 좋았다. 유심을 장착하고, 개통이 마무리 되었다. 바로 어플을 설치하고요금제 조회를 해본다. 올바르게 가입 및 개통 되었다. 알뜰폰 요금제 강력 추천한다.


인터넷 속도도 느리지 않고, 거의 무제한이라 가성비가 매우 좋다. 

#스마텔 #알뜰폰 #스마텔알뜰폰 #알뜰폰요금제 #0원요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