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3

알뜰폰 이야기 모바일 개통 후기 (LGU)

 알뜰폰 이야기 모바일 개통 후기 (LGU)


알뜰폰 허브를 통해 쓸만한 요금제를 찾아보다가, 0원 요금제가 보여서 이야기 모바일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했다.  조건은 LGU망 6개월간 할인이고, 데이터 2GB, 50분 음성, 50개 문자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야기 모바일 홈페이지 모습

알뜰폰 허브를 통해 가입해도 되고,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해도 된다. 나는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했다. 가입절차는 간단했다. 개통 신청한 것은 토요일이고 월요일 개통 후 바로 유심이 발송되어 화요일날 바로 사용할 수 있었다. 어차피 신규 개통이라 큰 부담 없었다.

택배로 받은 봉투에는 안내문과 유심이 들어있다

유심카드에는 개통된 번호가 적혀있었다. 만약 번호이동 이라면 셀프개통 절차가 필요하다.


택배로 받은 안내문 

알뜰폰을 한번 가입해보면, 가입절차가 별로 어렵지 않아서 부담이없다. 

이야기모바일 유심 모습

이미 개통된 상태라서, 유심을 핸드폰에 장착하면 바로 사용 할 수 있다. 전화,문자,LTE도 잘된다. 
사용량과 가입정보 등을 확인하기 위해, 이야기 모바일 앱을 설치 후 회원가입했다. 

이야기 모바일 고객센터 앱

가입시점부터 일할계산된 남은 사용량 등이 나타난다. 

이야기 모바일 고객센터 앱

데이터를 켜고 사용해보니, 기존 LGU 망과 품질의 차이는 없었다. 전화도 잘걸리고, 신호도 잘잡힌다.
알뜰폰 허브에는 많은 알뜰폰 요금제 정보가 있고, 서로 경쟁 하기 때문에 무척 저렴하다. 
예전에는 휴대전화 요금이 무료인 시대가 올거라고 생각못했는데, 이제는 무료인 시대가 되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만 제공되지만, 부담없이 쓰기 좋은 것 같다. eSIM이 보편화되면 가입, 개통이 더욱 간편해질 것 같다. 

알뜬폰 이야기 모바일 개통 후기 (LGU) 

#알들폰모바일 #이야기모바일 #알뜰폰요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