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28

[로마 여행 팁] 테르미니역 지하 슈퍼마켓 코나드 가는 법

[로마 여행 팁] 테르미니역 지하 슈퍼마켓 코나드 가는 법

안녕하세요~ 로마의 교통 중심지 테르미니역 지하에는 코나드(CONAD) 라는 잡화 매장이 있습니다. 슈퍼마켓이라고 보시면 되겠는데요. 여행에 가서 필수적인 생수병 하나부터 각종 생활 필수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오아시스같은 매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코나드는 테르미니역 지하에 있는데 저는 이곳을 찾으려고 한참을 해맸는데 왜냐면 테르미니역 지하가 넓기 때문인데요.

테르미니역 주변을 구글 지도상으로 보면 저렇습니다.

아래 지도 중에서 가장 아래쪽 동그라미쪽 출구로 가셔서 지하로 가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시면 바로 코나드 식품 매장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테르미니역을 보면 저렇게 생겼답니다. 지하에 내려가는 방법은 에스컬레이터가 곳곳에 있어서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막상 내려가보면 빙글빙글 돌아야 합니다.


사진상에서 바로 사각형 부근이 에스컬레이터입니다. 그 곳으로 내려가면 바로 코나드 매장이 보인답니다.

매장은 일반 슈퍼마켓처럼 생겼구요. 사람도 많으므로 소매치기는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영수증 찍어 보여드립니다.




작은 물병 한개에 0.26 유로니까 정말 저렴하게 잘 샀어요. 선물하려고 커피도 5개나 샀답니다. 과일도 비닐에 원하는 만큼 넣어서 저울에 올려놓고 가격표에 적힌 번호를 찍으면 영수증 나오구요. 그거 비닐에 붙이면 됩니다.

 LAVAZZA 커피 한국 돈으로 계산해도 5,000원 남짓입니다. 샌드위치 같은 것도 파는데요,저렴합니다. 과일과 함께 구입하면 한끼 식사 정도는 해결 가능 합니다.

매장에 와인도 판매하구요. 대부분 저렴했습니다. 배낭여행객들 뿐만 아니라 로마 여행하시는 분들 꼭 한번 들러보세요. 현지에서 갑자기 필요한 물건들 구입하기 좋은 마켓입니다.




[로마 여행 팁] 테르미니역 지하 슈퍼마켓 코나드 가는 법